오페라(Opera)로 갈아타다! (O) 이글루 공개글들

불여우(FireFox)를 설치하고 확장기능 맘에 드는걸로 고르고 골라서 잘 사용하다가

koreasoul님이 오페라를 강력하게 추천해서 함 써보기로 해따^^//결론은...넘 좋다!

여름하늘님 그리고 오페라 포럼의 터줏대감 Thomas Chah님 외 여러분들이 올려둔

Tip을 최대한 적용해서 속도를 비롯해 여러 가지 기능들을 편리하게 만들어 놓아따.

이 자리를 빌어 얼굴도 모르는 사이버 세상의 스승님들에게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글치만 여름하늘님 글 중엔 아직 모르는게 많다 ㅠ.//중독되면 폐인된다고 써놓궁...ㆀ)

친구님들은...또 오페라가 모야?...하실게 뻔해서, 아래 그림을 올린다.

딴따라님=koreasoul님 ㅎㅎ 티스토리 블로그 프로그램 카테고리 화면이다. 오페라에 관한 글도 있다^^

22인치 모니터 받침대 빼버리고 세로로 세워 쓰기 땜에 좀 길쭉하게 나왔다 -.ㅡ;;

저 위에 탭이 몇 갠가 보시라! 하나 둘 셋 넷.........................아홉...열 개다!

오른쪽 모니터에 띄워놓은 Process Explorer 아래를 보니 CPU사용률(점유율)이 1~2%에서 놀고있다.

무슨 말인고 하면...컴터가 그만큼 가볍단 뜻이다.

오페라를 설치하고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한건 사실 며칠 되었다.

글을 늦게 올리게 된건 그동안 컴터 보안 작업과 광랜 설치 문제 때문이다.

컴터 보안을 어떻게 했느냐고 공개적으로 물어보시지 않길 바란다.

내 집 문지기가 누구이며 또 어떤 사람인지 그 정보를 알려달라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ㅎㅎ

솔지기 말하면 별거 아니다. 일반인들이 설치하는 것과 거의 대동소이하고,

다만 서로 충돌하지 않는 조합으로 시행착오를 거치며 작업을 했을 뿐이니깐.

컴터 안에 별거 있는건 아니지만, 젤 기분 존건...작업을 하고나니 컴터가 정말 가벼워졌다는 점이다.

백신 방화벽 악성코드 감지 등 몇 가지 프로그램을, 최고 기능으로 설정하고 실시간으로 돌리는데

CPU 사용률이 1~2%라니...이것들이 대문 안지키고 낮잠 디비자는거 아닌가 몰라 ㆀ

보안 작업(작업이라 하니 쑥스럽구만 ㆀ 그냥 이해 바람^^)은 여름하늘님 글들을 많이 참조했다.

게다가 무엇보다 반가운건...인터넷 회선이 구리기 짝이 없는 이 동네에 드디어 광랜이 들어왔다는 점이다.

여기 동네 인터넷이 얼마나 구리냐면...같은 상품을 쓰는 집 컴터 다운로드 속도의 반도 안된다. 750KB/sec!

광랜 개통시키느라 며칠을 고래고래 고함지르며 방방 뛰었다 -.ㅡ;;

원래는 KT 메가패스 해지하고 SK브로드밴드에 가입하려 했었다. 한 달 전에 광랜을 개설했단 말을 듣고.

그런데...삼실 여직원한테 메가패스 납부명세서를 달라해서 봤더니!...

작년 삼실 이사오면서 추가로 개설한 KT 메가패스 Lite(여긴 이거 밖에 안들어왔었다 -_-+) 명세서를 보니

장비(모뎀)임대료가 8,000원에 3년 약정 할인 5.000원 그래서 한 달 3,000원의 임대료 부과!...이런 씨~앙~!

당장 100번에 전화걸어 여직원에게 간단히 말한 후 "책임자 바꿔라!" (버럭!)

잠시 후 나이든 목소리로 걸려온 전화에 대고 고래고래 퍼부어 대었다.

한 달 모뎀임대료가 원래 8,000이면! 3년 계산시 거의 300,000원!...개X만한 기계 덩어리 하나에 삼십만원???!!!

이거...중도 해지시 위약금을 많이 받아내려는 수작 아니냐며 고래고래 고함을 쳐댔다. 그러나 그 사람도 어쩌랴!

일단! 공정거래위원회에 들고 가겠다고 몇 번 강조한 후 전화를 끊었다.

일은 바쁘고 성질은 나고!...씩씩대고 있는데,,,이번엔 장기가입한 옆의 컴터 인터넷이 버벅거리는게 아닌가!

또 전화 걸어따! 이~~~개~~~씨~~~~아앙~~~! 이번엔 끝까지 간다!

다음날 달려온(!) KT 기사에게 마구 성질을 내었다...그 사람이 뭔 죄가 있겠냐만!

KT에서 옆 동네까지 광랜을 개설했지만, 이 삼실 건물 내부에 설치된 회선을 이용할 수 없는데다

상부에 보고하고 결제가 떨어질 때까지 상당한 시일이 걸릴거라고 난감한 표정을 지으며 돌아갔다.

오냐! 일단 KT 메가패스 해지하자! 장비임대룐가 몬가 해지하러 가서 한바탕 디비놓자! 욜케 씩씩대고 있는데?

담날 전화가 온다?...지금 삼실 옥상에 와있는데 좀 올라와 보시라고. // 잉?! 이게 웬 일??? 하튼 3=33=333===

가보니...이미 삼실 건물에 광랜 선을 끌어다 놔따! (캬~!) // 공정위 건이 먹힌건가...암튼 KT가 이렇게 빠를줄이야!

다만 건물 밖으로 선을 끌어 삼실 내부로 연결해야 하므로 건물 주인의 동의를 구해야 하는데, 그거야 쉽지!

광랜 들어온다면 신규입주예정자들에게 홍보도 되니...까다롭기 짝이 없는 주인이지만, 반대하면 또 싸워야지 머!

모뎀 깔쌈한거 갈아끼우더니 쌈박하게 광랜을 연결한다. 속도 쥑인다! 모 사이트 다운로드 속도가 6,600KB/sec!

무려 9배나 빠른 속도가 아닌가! // 선전보단 훨씬 못하지만 원래 Lite 상품 쓸 때도 그랬으니깐!

이늠 광랜 연결하고 방화벽 설정을 원래 기본값보다 더 높였다. 그래도 씩씩하게 잘 돌아간다!

이 글 쓰는 중에 인터넷 연결이 끊어졌단 알림창이 떳다가 금방 사라지더니 샤샤샥~! 자동연결된다.

까딱하믄 글 다 날아갈뻔 해따 ㆀ 저장도 안하고 쓰는데...(참 요즘 블로그엔 임시 저장기능이 있긴 하지)

오랜만에 글 올리는거라 별 특별한 내용도 없는걸...길게도 썼다.

아참참! 오페라가 왜 좋은지 안썼네 (끙 ㆀ) 아래 시연님이 덧글을 썼는데 이게 급해서 잠시 답글 미루고(시연님 쏘리!).../

대개 IE와 비교하는데, IE보단 눈 디비지게 속도가 빠르다. 부가기능(addon)을 사용하는 파이어폭스보다 빠르다.

또 무엇보다 검색엔진을 자유자재로 만들 수 있어 정말 편리하다.
검색엔진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검색창에서 우클릭 → 검색엔진 만들기 → 키워드 입력 (예컨대 DAUM이면 d)하면 된다. 구글 야후는 기본으로 저장되어 있다.

일단 만들어두면, 현재 페이지에서 주소창에...검색을 원하는 엔진 키워드 치고 한 칸 띄어서 검색어를 입력한 후

엔터치면 곧바로 해당 검색결과 폐쥐가 부르릉! 뜬다.여러 가지 목적으로 임의로 검색엔진 만든게 열댓개가 된다.

단축다이얼인가 하는 것도 만들어 두면, IE 창에서 연결 폴더에 저장하고 바로 해당 폐쥐로 가듯 똑같이 할 수 있는데,

22인치 모니터 세로로 세워쓰므로 설정을 바꿔 현재 24개를 등록해 두었다. 나중에 32개로 늘여 봐야지 ㅎㅎ

그리고 또 모가 있나...더 궁금한건 koreasoul님 블로그 가면 많은 팁을 얻을 수 있다. 여름하늘님 페이지는 나중에나 볼 수...//


덧글

  • 콘스탄티노 2009/03/27 19:39 #

    오페라로 쓰면서 에디터 모드 html 모드 왔다갔다 해떠니
    글들이 죄다 붙어따 -_-+ 분명 단원별로 한 칸 띄어썼는데...//

    참! 친구님들~! 인터넷뱅킹, 쇼핑몰 등에서 인터넷 전자결제를 하거나
    한국의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파일을 받을 땐 IE로 해야만 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럴 땐 오페라 설정방법 중에 마우스 우클릭 → IE로 열기 머 이런거 쓰면 되용~!

    음악 이미지 이런 것들도 IE완 제법 다르니깐, 친구님들은 그냥 IE 쓰셈!
    새로 나온 IE8 정식버전은...인터넷뱅킹도 되고 속도도 제법 빠릅니다.

    정부가 빨리 웹사이트 보안정책을 바꿔야 하는데...
  • 전시연 2009/03/27 20:08 #

    ^^
    콘스탄티노님 잘 지내셨어요?
    이젠 오페라로 바꾸셨네요.
    전 덕분에 파이어폭스 잘 쓰고 있어요.
    물론 IE 열기로 결제도 마음대로 하고요.
    모두 콘스탄티노님 덕분이죠.

    봄이 되니 춘곤증인지 몸이 이상해져서 아주 많은 시간 숙면을 취하고
    지냈답니다.
    물론 두문불출하면서요.
    이제 겨우 살만하네요..

    근데 저도 오페라로 바꾸어야 하나요?
    괜히 궁금해지네요. 하하.

    그치만 지금으로 만족해요..
  • 콘스탄티노 2009/03/27 20:55 #

    시스템 설정 좀 바꾸고 재부팅해서 글 내용 추가한다고 답글이 늦었어요^^

    파이어폭스 그대로 계속 사용하시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왜냐면요, 울나라에선 IE 다음으로 많이 사용하는 것이 파폭이라서,
    사용자들이 많으면 여러가지 유용한 팁이나 사용법들 그리고 파폭 자체도
    더 좋은 버전을 개발하는 동기를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자료 찾아 다니는 때가 많아 빠른게 좋기 때문에 오페라를 씁니다.
    속도를 비교하자면...제가 사용해본 것들을 기준으로...
    IRON > 파이어폭스 > 오페라 > IE......(IE8 정식버전은 제법 빠릅니다)

    IRON은, 구글 크롬(정말 빠르지만 사용자 정보 수집 문제로 비판받은 적 있음)에서
    위 문제의 기능을 제외시켰다곤 하는데...문제는 보안전문가들 말씀이...
    해킹에 취약하다고 해서...(구체적인 내용은 잘 모르지만) 일단 삭제!

    시간 있을 때 오페라 함 깔고 설정 조물딱거려(^^) 보세요.
    본문 내 링크건 분들 블로그에 좋은 글이 많은데...까딱 잘못하면
    오페라 설정 바꾸는 재미에 빠져 폐인이 될 수 있다는...ㅎㅎㅎㅎㅎㅎㅎ

    며칠 안남은 봄날들 이쁘게 보내세욤^-^
  • 전시연 2009/03/27 21:50 #

    ^^

    잠시 들어왔다가 지난 엠블 시절에 올린 음원들이 너무 많아 그거 삭제하느라
    생고생하네요.
    여기저기서 안 좋은 소식 듣고 있자니 신경 쓰는 것 보다 그냥 음원 없이 사는 것이
    나을 듯 해서요.
    근데 왜 이렇게 삭제해야 하는 것이 많은지...지난 게시글들 다 훑어 보고 있네요..

    파이어폭스도 괜찮아요.
    가끔 플러그인이 안되는 것 빼 놓으면요.

    IE8 버전이 새로 나와 엄청 빠르다고 광고하는 것 봤어요.
    그래도 그런가 보다 해요..

    다시 바꾸지 않을 것 같아서리..

    나중에 시간 많으면 고려해 볼게요.
    사실은 해야 할 것들이 많이 밀려 있는 상태라서요..

    콘스탄티노님도 이쁜 봄날 보내세요~ ^^
  • 콘스탄티노 2009/03/28 00:11 #

    음...음원들 -_-+
    어서 대법원 판례가 나와야 하는데...
    일반 블로그에서 비상업적으로 올린 건에 대해선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없을거라 생각하지만...//
    신경쓰이는건 불편합니다.
  • 전시연 2009/03/28 00:17 #

    아! 계셨군요.
    글게..그게 그렇네요.
    그냥 두자니 찜찜하고..

    이젠 거의 지워가요..
    근데 힘빠지네요..

    봄이라 그런지 이런데 체력이 딸리다니..ㅡㅡ;


    여기저기 봄꽃이 만발이더군요.
    이제 화려한 계절이 돌아왔나 봐요..^^
  • 콘스탄티노 2009/03/28 00:23 #

    실시간 채팅이닷!
    퇴근하고 간단히 씻은 후 집 컴터 손 좀 보려고 앉았어요.

    점심 때 외출하니
    근처 대학교 학생들이 짝을 지어 봄향기 풀풀 날려요 -_-+
    어젠 다들 버스 타고 MT 간다고 난리던데...//

    화려한 계절...잠시 왔다가
    기온 올라가며 금방 지나가버릴거에요.
    주말엔 밖으로! 밖으로!
    나는 삼실로! 삼실로! 덴장! 덴장!
    이젠 디비자러 갑니다^^ 잘 쉬세욤^^
  • 전시연 2009/03/28 00:35 #

    ^^

    하다 보니 그렇네요.

    뭐 봄이면 청춘들은 다들 그렇잖아요.
    봐 주자구요~ ^^;

    근데 주말에 출근하셔야 하나 봐요.
    그건 좀 아니다...
    어쨌든 마음은 봄.날.

    잘 자요~~
  • 콘스탄티노 2009/03/28 22:52 #

    ★ 위 답글에 웹브라우저 속도 비교한거 잘못 적었음! ★

    IRON > 오페라 > 파이어폭스 > IE → 오페라가 파폭보단 빠름!
  • 전시연 2009/03/28 22:57 #

    오페라가 더 빠르다고 일전에 얘기 들어서 알아요.

    그래도 전 지금 바꿀 여력이 없어요. ㅎㅎ
  • 콘스탄티노 2009/03/29 00:00 #

    아이코! 살짝 쓴거 들켜따!
    파폭 적응하셨으면 그대로 사용하는게 좋아요.
    자료 검색 시간을 조금이라도 더 줄여야 하는 입장이 아니라면!
    그리 큰 차이는 없어요. 오페라가 파폭보다 불편한건...
    블로그 게시물 작성할 때 힘들어요. 위 본문글도...맨 위 자작덧글에 썼듯이(ㆀ)
    문맥이 바뀔 때마다 한줄씩 띄었음에도 불구하고 에디터/html 모드 왔다갔다 하니
    지들 맘대로 따닥따닥 붙어버렸어요 -_-+

    그래서 블로그 작성할 때 koreasoul님을 비롯해서 많은 사람들이
    Windows Live Writer를 이용한답니다.
  • 전시연 2009/03/29 00:36 #

    ㅎㅎ ^^


    네에..

    게시글 작성할 때 불편함이 있으면 저 힘들어 할 것 같아요.
    그냥 파이어폭스 쓸게요.

    검색하는 거 그리 많지 않아요.
    하루에 몇 번씩 뉴스 검색해서 보는 것 밖에 없거든요.
    지금 불편하지 않고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덕분에요.^^
  • tanatos001 2009/03/27 22:18 #

    음 뭔진 모르지만 되게 좋아 보입니다..
    제 컴은 아직 2년 밖에 안된거라 아직은 쌩쌩하기도 하고..컴맹이기도 하고..주변에 저 플그램 쓰는 사람이 많아지면 그때 따라 바꿔야 겠어요..ㅎㅎ
    잘 지내시죠..?
  • 콘스탄티노 2009/03/28 00:15 #

    아직 쌩쌩하다면...그동안 컴터 관리를 잘하신겁니다^^
    새로 나온 IE8 정식버전은 그런대로 속도가 빠르니
    익숙하지 않은 웹브라우저로 굳이 안바꾸셔도 됩니다.
    더구나 울나라 정부 당국자들이 아직 미개인 수준이라서
    스스로 마이크로소프트에 종속되길 자처하는 멍청이들이라,
    국내 특히 금융/정부기관 사이트에서 일 보려면 IE라야만 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그리도 멍청할 수 있을까! 정말 멍청하기만 한걸까?
  • koreasoul 2009/03/28 00:48 #

    이런이런.........제 방문이 너무 늦었나요? ....ㅎㅎ 이렇게 콘스탄티노님 블로그에서까지 제 블로그를 홍보해 주시다니.... 감개무량이 절로 나옵니다. 진심으로....

    뭐 그럴일이야 있겠냐마는 언젠가 눈에 띄는 블로거로 올라가서 콘스탄티노님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겠다 약속합니다 ^^

    그건그렇고 글읽기가 너무 힘드네요 ^^; 윈도우 라이브라이터 써보세요..

    쪼끔~ 느리긴해도 글쓰시기에는 무척 편리할껍니다.

    브라우저는 오페라를 쓰지만...글쓸때는 윈도우 라이브라이터를 쓰죠

    쓰고 올리기 누르면 바로 블로그에 올라온답니다 ^^

    추신 : 스샷 한번더 감사드립니다 ^^
  • 콘스탄티노 2009/03/28 13:00 #

    우잉!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
    메신저만 활성화시키고 다른건 아직 건들이지 않았는데 ㅠ.
    지금 당좌~앙! 후다닥!

    koreasoul님 블로그에서 그리고 여름하늘님 블로그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도록
    블로그를 소개했을 뿐입니다^^ // 제가 더 고맙지요^-^
  • 黑雨 2009/03/29 11:06 #

    으~~~~~ 오페라는 또 먼교? 아~컴맹의비애...흑흑흑. -,.ㅜ

    /이번시합 중계안하나봅니다.....ㅠㅠ 비인기종목의비애...... -,.ㅠ 쥬르륵~
    /근디 노민상감독 이양반이 훈련을 후로꾸로 시켰는가 성적이 영......쩝..ㅎ
    /현재 金1,銀2, (내심 한국기록을 기대했는데....대회기록도 안나오고....)
    오늘 주종목 접영50m 남았는디....

    /동영상 올라오는대로 보고드리겠사옵니다....

    /순영이 싸이홈피가서 보니 기록안나와 쪽팔려죽겠다고 끄적거려 놓았습디다...이번시합 완전히 망쳤다고,,,,,, 본인도 실망이큰듯... ㅎ

    [정슬기] 이애는 한국기록 두개나 세웠더만....

    그럼이만.....
    후다닭=========3=3=3=3=3=333333333333333333333

    뱀다리:시합끝나고나서 결산보고 얼음집에 올리겠나이다..동영상과 함께.....
  • 콘스탄티노 2009/03/29 16:42 #

    안그래도 열씨미 찾아봐도 정슬기 소식만 보이길래
    혹시 무슨 일 있나 걱정했어요 ㆀ

    접영50m 金 추가했으니 金2 銀2...홧팅~!
  • 黑雨 2009/03/29 16:06 #

    방금 제주도에서 날아온 따끈따끈한 소식......^^

    /접영50m金 !
    동영상은 2.3일후쯤에나 올라올듯....... 그럼이만.....
  • 콘스탄티노 2009/03/29 16:40 #

    축하! 축하! 킹왕짱~축하! 역시 순영이 쵝오!
    믿음을 저버리지 않았군요 하하하~!^^

    오늘 세례식 예행연습하느라 성당에 있었어요.
    며칠 있음 순영이 므찐 접영 구경할 수 있군요^^
  • 黑雨 2009/04/01 00:03 #

    매일매일 므흣~한 하루 되시고.... 행복만땅하시길....

    -오늘은어제죽은그사람이그토록살고싶어했섰던내일!- 이라고 합디다.....

    하루룰 살아도 뽀대나게..알차게...... 그럼 오늘 하루도 찌자지는 하루~~~~~~~~~!!!!!!
  • 콘스탄티노 2009/04/01 20:08 #

    요즘 계속 찌자지는(^^) 나날들임다 ㅠ.
    밖으로! 밖으로!...삼실 들어와선 자료 준비한다꼬 야근! -_-+
    증말 찌자지는 하루임다 ㅎㅎ

    몸은 괜찮으시나염?
  • 黑雨 2009/04/01 00:05 #

    하루? ㅎㅎㅎㅎㅎㅎㅎ
    누구생각나네......
  • 콘스탄티노 2009/04/01 20:09 #

    제 블로그 친구님들 중에 하루님은 두 분임다^^
    두 분 블로그 공통점이...이쁜 이미지 음악들이 많아요^-^
  • happymom 2009/04/01 20:16 #

    옵퐈야..댕겨 간당...흑우님은..좋긋당..ㅎㅎㅎ
    좋은 밤 되셔~~~^*^
  • 콘스탄티노 2009/04/01 20:26 #

    응^^ 좋은 시간 보내!^^
    난 컵라면 하나 먹고 다시 일해야 해 ㅠ.
  • 쥬얼리얌^^ 2009/04/02 19:35 #

    요즘 일이 많아서 찌자지는 하루~?를 보내고 계신다구여???????? ㅎㅎㅎ

    아침 저녁으론 기온차가 심하오니 건강관리 잘 하시는거 아시져~??? ^^*

    컵라면 많이 먹으면 자라지 않으니~~???????? 밥을 많이 드시娛~??? ㅋ
  • 콘스탄티노 2009/04/02 20:09 #

    오늘도 찌자지는 하루엿씀다 ㅠ.
    짐 종아리가 욱씬욱씬~! 근질근질함다 ㅋㅋ

    바깥동넨 봄바람 불어 청춘들 난리났는데,
    나안~! 은행 문닫기 직전 허겁지겁 부랴부랴 뛰었을 뿐이고!
    삼실 돌아와선 멍~! 하니 앉았다가 이제 정신 쫌 차리고
    .......컵라면 뜨신 물 부어 옆에 대기중이고! (으헝!)
  • 黑雨 2009/04/02 20:29 #



    수녕이 접영50 영상 올려놨슴......ㅎ

    뱀족발:날마다 찌자지는 하루 되시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콘스탄티노 2009/04/02 20:42 #

    담주까지 계속 찌자지는 날들 예약걸어놔씀다 -_-+
    광재한테 불량식품 마니 먹고 조폭 되라 할 때 알아봐쓰으~! ㅋㅋ

    순영이 동영상 보러 쒜에엥~!
  • 아이처럼 2009/04/03 11:03 #

    금요일 이시간쯤 되니 슬슬 지치네요~
    주말엔 비내리는(비는 맞는건 싫고..ㅋ) 풍경 보이는 따스한 작은 방에서
    데굴거리며 쉬고 싶어요..
    콘님도 느긋한 주말 보내시고.. 컴이랑 너무 사랑에 빠지진마시구용~ ^^
  • 콘스탄티노 2009/04/03 11:52 #

    난 이미 지쳐씀다 ㅠ.
    하지만 또 외근 나갔다 왔어요.
    오후에도 역시 ㅋㅋㅋ (돌그따)

    주말에 비온대요? 안온다던데 ㅎㅎ
    저작권 땜에 비 올 때 듣는 음악도 못올리고 -_-+

    건강관리 알아서 잘하시리라 믿지만,
    피로가 넘 쌓이면 안좋으니 슬슬 편안하게 하셈^^

    요즘은 컴 돌아볼 겨를이 없어용~
    다만 보안프로그램들 중에 몇 개가
    아침마다 땡깡을 부려서 (끙!)

    낼 토욜 드뎌 세례받고
    담주엔 또 먼 지방으로 GO~!

    이번 주말은 봄기운이 절정일겁니다.
    정말 이쁜 시간 보내셈^-^
  • 黑雨 2009/04/03 21:02 #

    와따감다........ㅎ
  • 콘스탄티노 2009/04/05 15:34 #

    성당 세례받고 행사 참여하느라 늦었습니다.
    날씨가 증말 좋네요^^ 일욜 잘 보내고 계시지요?
  • 黑雨 2009/04/05 23:03 #

    -WADDAGAMNIDA-
    hoodadarck==============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

    BAEMBALL:jjijajinunbam~ *^^*
  • 콘스탄티노 2009/04/06 11:58 #

    허리가 아파 찌자지는 밤여씀다 ㅋㅋ
    토욜 세례받고 일욜 교중미사 때 또 큰 행사!
    예수님 수난 기리는 주간이라.../
    수석사제들한테 시기를 받아 머리에 가시관 쓰고
    무거운 십자가 짊어진 채 골고타 언덕에 올라
    십자가에 못박혀 돌아가신 날을 기리는 날!

    끝나고 삼실 나와 일해떠니 ㅋㅋ
  • 전시연 2009/04/06 02:11 #

    게시글에 제 이름이 있어 순간 당황했답니다.
    그런데 오페라가 그리 빠릅니까?
  • 콘스탄티노 2009/04/06 12:02 #

    기본값 설정만으로 비교하자면 그리 큰 차이는 없어요^^
    오페라 포럼에 나와있는 여러 가지 Tip을 적용하면 더 빨라져요.
    파폭은 외부 부가기능을 통하여 기능을 확장시키므로
    부가기능을 넘 많이 설치하면 오히려 느려지지만,
    오페라는 내부 설정을 통하여 기능을 확장시키기 때문에
    좀처럼 느려지는 일은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 큰 차이가 있는건 아니므로 그냥 파폭 쓰세요.
    오페라는 블로그 글 작성할 때 좀 힘들어요 -_-+
  • 전시연 2009/04/06 19:47 #

    네, 알겠사와요~
    그리 하겠습니다.

    오늘 날 참 좋더군요.
    좋은 하루 되셨기를....^^
  • koreasoul 2009/04/08 22:48 #

    오페라 관련 글을 써보았사옵니다. ㅎㅎㅎㅎ 와서 읽어주시고 이해가 안돼는 부분이 있거나 추가할 사항이 있으면 일깨워주소서
  • 콘스탄티노 2009/04/09 13:43 #

    ㅎㅎㅎ 불여우에 미쳤다가 갑자기 오페라를 불어댄 바람에 ㅋㅋ
    설정을 어떻게 했는지도 모르게(ㅎㅎ 밥알이 코로 들어갔는지 입으로 들어갔는지)
    후닥~!닥닥! 작업을 해버린터라...지금 기억이 잘 나질 않아요 ㆀ

    어떤 땐 밤늦은 시간 잠결에 작업을 하는 통에
    ini 파일을 UTF-8 형식으로 인코딩하는걸 모르고 그냥
    저장해버렸더니...마우스 우클릭에서 IE로 열기 이런게
    IEㅁㅁ ㅁㅁㅁㅁㅁ 이런 식으로 나오기도 하궁 ㅋ
    뒤져보면 불필요하거나 이상하게 해놓은 것들도 많을텐데
    몇 가지만 고치고 나머진 귀찮아서 걍 냅뚸! ㅋㅋ

    나중에 가볼께요^^
  • 黑雨 2009/04/09 02:28 #

    ´″°³о♡
    얼음집 순찰중.....
    이상무~~~~~~~~~~~~!!!!

    그럼이만 총총총===========3=3=3=3=3=3==3333333333333333333=333
  • 콘스탄티노 2009/04/09 13:48 #

    날씨 증말 죽이져?
    그래서...얼음집 다 녹아서 무너질까봐
    안전점검 다니시는겁니까!^^

    조만간 텍스트큐브(TEXTCUBE.COM)로 옮길 예정입니다.
    친구님들이 여기 많이 계시므로 얼음집은 그대로 두고 ㅎㅎㅎ
  • 우하하 2009/05/04 05:56 #

    아무래도 오페라가 빠르긴 빠르죠.
    모바일에서도 오페라 웹브라우저가 최고죠.
  • 콘스탄티노 2009/05/04 11:47 #

    오페라 잘 쓰다가...컴터 바꾸면서 시간이 없어
    설정이 편한 파폭 다시 설치했어요 ㆀ

    파폭이 좋은 점은...
    필요한 부가기능 선택해서 잠깐 설치기만 하면 되고
    또 IE 다음으로 사용자가 많은 웹브라우저라서
    업데이트 버전이 자주 나와서 호감이 갑니다.

    오페라보단 조금 느리긴 하지만
    그래도 IE보단 많이 빠르니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